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첫 드라마 ‘두 남자’ 주인공 발탁된 중국배우 호세군 (정체)

357

중국 배우 호세군이 한국 제작 드라마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중국 배우 호세군이 한국 제작 드라마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호세군은 최근 드라마 ‘두 남자’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한국 스태프와 호흡을 맞춘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가 제작하는 ‘두 남자’는 중국 OTT를 통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앞서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최근 중국 OTT에 독점 채널 ‘순만두(孙馒嘟)PD’를 열었다. 해당 채널에서는 한국 프로그램 소개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순만두PD’ 채널이 초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순항 중인 가운데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직접 드라마 제작에도 참여한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가 선보이는 드라마는 16부작 ‘두 남자’로 호세군을 주인공으로 낙점했다.

‘두 남자’는 여주인공 여이가 사랑하는 남자친구 선군과 똑같은 얼굴의 남자를 보게 되며 48시간 안에 둘을 구하거나 버리거나 선택해야 하는 스릴 로맨스 코미디로 현재 캐스팅이 진행 중이다.촬영은 7월 말 호세군의 입국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호세군은 한국 촬영을 위해 조만간 방한할 예정이다. 현재 대학 입시 막바지 공부하고 있는 호세군은 한국과 중국에 오가며 촬영을 시작한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호세군과의 계약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을 갖춘 드라마 남자 주인공을 캐스팅하게 돼 기쁘다”라고 전했다.

아역배우부터 시작한 호세군은 19세의 어린 나이지만 이미 중국의 유명 드라마·영화 40여 편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