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찍고 시즌2 확정된 ‘피지컬: 100’, 심상치 않은 정보 공개됐다

275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피지컬: 100’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최근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넷플릭스 ‘피지컬: 100’ 스틸이다. / 이하 넷플릭스

지난 1월 공개된 ‘피지컬: 100’은 격투기 선수부터 국가대표, 보디빌더, 소방관, 전직 UDT까지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극강의 피지컬을 가진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치열하게 결투를 벌인 프로그램.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과 함께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하며, 82개국 TOP 10 리스트에 오르고 6주간 누적 시청 시간 1억 9,263만 시간을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서도 나이와 성별, 국적, 체급을 불문하고 최강의 피지컬을 가진 100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시즌1을 뛰어넘는 몰입감을 선사할 새로운 100인의 참가자들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세밀하게 설계된 퀘스트로 한층 더 강력해진 세계관 속에서 끊임없이 자신들의 한계를 시험하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전쟁에 뛰어든다.

작품의 연출을 맡은 장호기 PD는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지컬: 100’에 대해 전 세계로부터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 제작진은 좋았던 점, 부족했던 점 모두 하나하나 빠짐없이 새겨듣고 있다. 그래서 시즌2는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탐구한다’는 핵심 한 줄만 남겨두고 모두 새롭게 만들기로 결심했다. 그것이 많은 관심 주셨던 시청자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축구장 2개 규모였던 시즌1보다도 더 넓은 공간을 마련해 다시 새로운 세계를 그려나가고 있고, 사정상 지난 시즌에 초대하지 못했던 더욱 강력한 출연자분들을 이번에는 모실 수 있을 것 같다. 뿐만 아니라 시즌1 보다 더 탄탄하고, 강력한 퀘스트를 설계하기 위해 수많은 전문가분과 협력하며 고민하고 있다. 단순히 더 재미있게, 더 잘 만들겠다는 막연한 약속 이상으로 모든 면에서 진화된 모습, 그리고 확실히 달라진 모습으로 전 세계 시청자분들 앞에 다시 찾아오겠다”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피지컬: 100’이 시즌2를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