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20㎏ 감량에 성공한 배우 이장우의 최근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장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갖는 이장우 모습이 담겼다.
그는 술병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이 시선을 모은다.
바디프로필(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몸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고, 이를 기념으로 남기기 위해 촬영하는 프로필 사진)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던 이장우의 반전(?) 근황에 네티즌은 “행복해 보이네요…”, “왜 우리가 실패할까 봐 조마조마하냐고…”, “정말 인간적이네요”, “포기만 안 하면 됩니다”, “파이팅!!!”, “행복한 게 최고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장우의 동반 바디프로필 촬영 제안으로 함께 다이어트에 돌입한 코미디언 박나래는 댓글을 통해 “장우야… 너만 믿는다… 지금이라도 바프 취소하자…”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 고삐를 풀었던 이장우는 “실패 아니고 다시 하면 된다. 행복했다”라며 마음을 다잡았다.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인 이장우는 박나래, 전현무와 함께 ‘팜유즈’ 멤버로 활약, 여럿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이장우는 지난해 말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팜유즈가 베스트커플상의 주인공이 되자, 건강한 모습으로 바디프로필을 찍겠다고 선언해 화제를 모았다.
새해부터 본격적인 체중 감량에 돌입한 그는 최근 방송을 통해 100㎏대를 탈출, 몸무게 80㎏대에 진입했다고 공개해 놀라움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