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아기 엄마 맞나요…신랑과 출산 후에도 보여준 교복 연기 비결 (남편)

300

배우박신혜가아기출산후로맨틱 코미디’닥터슬럼프’로복귀한가운데엄격한자기관리근황을밝혀화제다.

지난달 31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엄마가 된 후에도 여전히 빛나는 외모와 몸매 비결을 밝혔다.

액션스쿨 다음엔 운동이지 /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는 운동복을 입고 운동하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액션스쿨 다음에는 운동이지 하하하하하”라고 말해 여전히 자기 관리에 매진하고 있음을 전했다.

액션스쿨에 다녀와 체력적으로 지쳤음에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출산 후에도 열심히 운동 중인 모습 / 박신혜 인스타

박신혜의 이런 모습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7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당시’그냥 해’라고적힌티셔츠를입고쉴 틈 없이운동하며자기관리중인모습을보여줬다.

지난 2022년 1월 신랑 박태준과 결혼한 박신혜는 같은 해 5월 아기를 출산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아기 출산 후 받은 신발 선물 공개 / 박신혜 인스타그램

또 출산 선물로 받은 가족 운동화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남편 박태준과 자신 그리고 아기까지 세 켤레의 운동화 선물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후 약 3년 간 휴식기를 보내다 최근 JTBC 드라마 ‘닥터슬럼프’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방송에서 박신혜는 엄마가 된 후에도 11년 전 방송한 상속자들 속 모습 그대로였다.

긴 생머리에 교복을 입고 그 시절 모두가 좋아했던 소녀 남하늘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신혜는 작품 선택 이유에 대해 “내가 가장 잘 하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또박형식과2013년방영된SBS드라마’상속자들’이후11년 만에재회해설렘과공감그리고위로를선사하고있다.

드라마 ‘닥터슬럼프’ 박신혜 교복 입은 모습1 / JTBC ‘닥터슬럼프’
드라마 ‘닥터슬럼프’ 박신혜 교복 입은 모습2 / JTBC ‘닥터슬럼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