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와이프’ 가사 부적격…선정성 해석 논란

80

선정성논란에휘말린걸그룹여자아이들신곡와이프'(Wife)가가사변경이불가피할것으로보인다.

여자아이들 신곡 와이프(wife) 뮤직비디오 / 유튜브 ‘(G)I-DLE (여자)아이들 (Official YouTube Channel)’

24일KBS가공개한가요 심의결과에따르면(여자)아이들’와이프’는가사가지나치게선정적이라는이유로방송부적격판정을받았다.

22일 공개된 신곡 ‘와이프’는 멤버 전소연의 자작곡으로 ‘구석구석 깨끗이 닦아놔 섬세한 입술에 손길은 안 닿아’ ‘이제 다 큰 거 아니니’ ‘위에 체리도 XX어줘’ ‘배웠으면 이제 너도 한번 올라타봐’ 등 가사가 담겨 있다.

공개당시대중들의반응은엇갈렸다.”아티스트의표현의자유로봐야한다”는의견이있는가하면”아이들이듣고아무생각 없이따라부를까 봐걱정이다”라며’19금’이붙어야한다는주장도있었다.

(여자)아이들 와이프 / 유튜브 ‘(G)I-DLE (여자)아이들 (Official YouTube Channel)’

KBS 측은 곡 제목이 ‘와이프’라는 점을 고려할 때 가사가 성적 행위를 노골적으로 연상시킨다고 봤다.

결국방송심의규정46조(광고효과의제한)에위배되는가사로판단,여자아이들’와이프’에대한부적격판정을내렸다.

오는29일오후 6시공개예정인다른신곡’롤리'(Rollie)역시부적격판정을받았다.특정상품의브랜드를언급한다는이유였다.

현재까지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부적격판정을받은’와이프”롤리’두곡은 모두29일발매예정인여자아이들정규2집’2′(Two)수록곡이다.

여자아이들 우기 wife 신곡 뮤직 비디오 캡처 / 유튜브 ‘(G)I-DLE (여자)아이들 (Official YouTube Channel)’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