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페아 모여라” 동방신기, 데뷔 20주년 기념 전시회 열려

94
이하 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복합 문화 공간인 ‘인스파이어 몰’에서 동방신기 데뷔 20주년 및 신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TVXQ! EXHIBITION [20&2]’ 특별 전시회가 12월 23일부터 2024년 1월 6일까지 개최된다.

오는 30~31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TVXQ! Concert [20&2]’와 연계해 약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국내외 음악 팬 및 리조트 방문객에게 최고의 라이브 공연에 더하여,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인스파이어의 매력을 부각시키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초의 공연 전문 아레나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지난 2일 ‘2023 멜론 뮤직 어워드’를 시작으로 ‘태민 솔로 콘서트: 메타모프,’ , ‘SBS 가요대전’ 등 굵직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K-팝의 새로운 메카로 부상하고 있다. 메이어 사운드의 최신 팬서 시스템을 비롯한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시설, 객석 어디에서나 무대 시야를 가리지 않고 아티스트의 공연 모습이 가깝게 느껴지는 객석 구조, 편안한 좌석, 최첨단 무대 설비 등을 갖추어 아티스트와 관람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복합 리조트 내 자리함으로써 관람객들이 공연 대기 시에도 실내에 머물며 디지털 미디어 쇼, 레스토랑과 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점, 다각적인 셔틀 운영 등이 호평을 얻고 있다.

인스파이어는 동방신기 콘서트에 연계해 특별 전시 행사를 마련함으로써 공연 관람을 넘어 더욱 확장된 K-팝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동방신기의 미공개 영상과 사진이 공개되며, 신규 앨범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특별 전시 코너를 만날 수 있다. 전시의 특별함을 더해 줄 체험 프로그램 및 스페셜 한정 굿즈 숍도 운영된다.

전시 행사 장소는 인스파이어 몰 내 약 300평 규모의 특별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동방신기 20년의 역사, 팬들과의 추억, 앞으로 함께할 날들을 기약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행사인 만큼 아날로그 감성과 미디어 전시의 느낌을 아우르는 최적의 공간을 조성하여 전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동방신기 20주년 특별 전시는 행사 기간 평일 13시~19시, 주말 11시~19시 운영되며, 동방신기 콘서트가 열리는 30, 31일에는 각각 11시~22시, 11시~20시 사이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권은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