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찰스가자신을둘러싼루머에대해15년 만에해명했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에 방송인 찰스가 3대 혼자남으로 등장했다.
찰스의등장과함께패널들은반갑게인사를나눴고김숙은”함께방송도했었는데너무반갑다”라며”제2의노홍철로너무유명했는데왜그동안오래쉰것이냐.자숙 기간을가졌냐?”라고물었다. 이에찰스는”타이트하게방송활동을3년정도했다.근데내가방송에안 나오면’마약설’이돌았다”라며”또9시뉴스에나온 적도있다.그러고방송에안 나오니까자숙이라고결말이났다”라고말했다.
“무슨일로뉴스에나왔느냐?”라는 김숙의 계속된 질문에”오토바이불법개조때문에나왔는데그게불법인줄몰랐다”라고해명했다.이를듣던김구라는”찰스가바이크타는취미를한방송에서자랑했는데그게불법이었다더라.본인은몰랐던것같다”라고대신설명해 줘눈길을끌었다.
또김구라는”찰스가재벌와이프하고결혼했다는소문도파다 했다”라고말하자찰스는”그런소문은처음들었다”라고전했다.VJ 출신찰스는과거2008년미스춘향출신아내한고운씨와깜짝결혼해화제를모았다.
하지만 결혼 한 달 만에 파경설이 불거졌고 동시에 방송에서도 모습을 보이지 않아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찰스는 “제가 몸이 아팠다”라며 “급성 독성 간염에 걸렸다. 지금은 웃으면서 말하지만 투병 당시에는 정말 힘들었다”라고 고백했다.
당시찰스는”황달도오고누가내몸에개미1만마리를풀어놓은것같은가려움이말초신경부터왔다”라며”계속긁다 보니화상이생겨피부가까매졌다.얼굴색도황달을넘어흑달수준이었고색도슈렉처럼변해거의6개월을앓았다.병원에서도해줄수있는 게없다더라.간약을매일먹고수치가떨어질때까지기다리는수밖에없었다”라고전했다.
한편동상이몽2에출연한찰스는결혼2년만인2010년아들을안았고현재아내는청소년펜싱국가대표로발탁된아들과함께제주살이중이라고밝혔다.또한찰스는장모님건물옥탑방에서혼자살고있으며, 10년차패브릭 업체CEO로침구,커튼,블라인드등을판매중인것으로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