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하이브IM과 獨 ‘게임스컴’ 화질 체험 마케팅

222

OLED 노트북, QD-OLED 모니터 게임 체험 공간 마련

제공=삼성디스플레이23일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3’에 참가한 게이머들이 QD-OLED 모니터로 ‘별이되어라2’를 즐기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게임업체 하이브IM과 함께 세계 3대 게임쇼인 ‘게임스컴 2023’에서 QD-OLED와 OLED 화질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3~27일(현지 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에 참가하는 하이브IM에 QD-OLED와 OLED를 탑재한 델, MSI의 34형 모니터와 삼성전자 최신형 노트북(갤럭시북3 울트라)을 제공, 게이밍에 특화된 자발광 디스플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델과 MSI의 34형 QD-OLED 모니터는 미국 비디오 전자 공학 협회(VESA)의 ‘디스플레이HDR 트루 블랙 400’ 인증을, 갤럭시북3 울트라는 ‘디스플레이HDR 트루 블랙 500’ 인증을 각각 획득하는 등 우수한 HDR 표현과 디테일한 블랙 표현이 장점인 게이밍 디스플레이로 인정받았다.

하이브IM은 최근 글로벌 동시 론칭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프로모션을 위해 부스 내에 화려한 게임 그래픽을 더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는 QD-OLED 모니터와 OLED 노트북을 설치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게임 체험 존 외에도 하이브IM 부스 외벽에 65ㆍ77형 QD-OLED TV를 설치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전시에서 ‘별이되어라2’를 우수한 게이밍 디스플레이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협력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