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물 추천 앱 ‘나중사’가 서울대학교와 성균관대학교의 지원을 받아 성장해왔으며, 이번에 새로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지역을 강남, 서초, 송파로 집중한다고 밝혔다.
나중사는 국내 최고 대학들의 지원과 교육을 받아오며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질 높은 부동산 매물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나중사 앱에서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기만 하면, 강남, 서초, 송파 지역의 많은 부동산에서 맞춤 매물을 찾아 제안한다.
이용자는 나중사 앱을 통해 여러 중개사들이 제안하는 매물의 사진과 정보, 중개사의 매물 소개 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매물에 대해서는 채팅이나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반려동물 가능, 주차 가능, 야간 조용함, 대출 가능, 전세보증보험 가입 가능 등 개인별 요구 조건에 맞춘 상세한 매물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나중사는 사용자들이 직접 매물을 알아보고 부동산에 전화로 문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요청서에 포함된 조건에 맞는 매물을 부동산이 직접 제안하는 방식으로 혁신적인 3세대 부동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지역 확장을 통해 더욱 많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맞춤형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본에어, 아티스트 지원하는 한불 특별교류전 ‘블랑’ 후원사 참여
- 누리하우스, 서울경제진흥원⋅버드뷰와 2024 서울콘 공동 주최 협약 맺어
- 사이버보안 스타트업 ‘알파카네트웍스’, 중기부 딥테크 팁스 선정
- 경희대,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평가 ‘A등급’
- ‘K-드라마로 일본 내 한류 열풍 잇는다’ 콘진원, 한국드라마셀렉션 2024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