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랩,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와 산학협약 체결

52
인프랩,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와 산학협약 체결
인프랩,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와 산학협약 체결

인프런(IT 교육 콘텐츠 플랫폼) 운영사인 인프랩이 최근 SW마이스터고등학교로 선정된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와 디지털 분야 영마이스터 양성을 위한 소프트웨어 기초교육 및 학생 교류 프로그램 공동 운영을 위한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SW마이스터고등학교는 전국에 4개교만 있을 정도로 선정되기 어려운 사업으로 알려져 있으나,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는 2023년에 신규 SW마이스터고등학교로 선정되어 2025년부터 SW마이스터고등학교로 변경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 영마이스터 양성을 위한 교육 콘텐츠 제공 ▲ 학생 교류 프로그램 운영 ▲ 인력 수요에 따른 채용 정보 공유 등 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프랩에서는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 학생들이 디지털분야 영마이스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수한 소프트웨어 기술 및 실무에 필요한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프랩은 현재 인프런 비즈니스 서비스를 통해 2,800개 기업 및 기관에 실무중심 최신 IT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화 추천 강의 및 로드맵, AI 자막 서비스 등 학습의 효과성을 극대화시키는 기능들 또한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인프랩 이형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 학생들이 디지털분야 영마이스터로 양성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