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일달러 외화적금 더드림 이벤트

158

하나은행이 시행하는 일달러 외화적금 더드림 이벤트 소개 포스터.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시행하는 일달러 외화적금 더드림 이벤트 소개 포스터.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새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일달러 외화적금 더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일달러 외화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1달러를 추가로 입금해 주기로 했다. 1달러 추가 입금은 갑진년을 맞이해 매일 선착순 2024명에게 제공된다.

또 환율우대와 우대금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외화를 구입해 일달러 외화적금으로 입금하는 모든 고객에게 80% 환율우대를 지원하며, 가입 후 6개월 만기를 유지하는 고객에겐 0.5%의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된다.

미화 1달러부터 시작할 수 있는 일달러 외화적금은 매월 최대 미화 1만 달러 한도로 횟수 제한 없이 입금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만기 전까지 최대 5회의 분할인출이 가능하다.

특히 가입 후 1개월이 지나면 현찰수수료 없이 외화현찰로 바로 인출할 수 있고 고객이 미리 지정해 둔 환율에 도달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환율 알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여행·유학자금 뿐 아니라 다양한 환테크 수단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손님들이 미화 1달러로 부담 없이 저축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손님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풍부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