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엑스앤브이엑스, ‘출산 육아 모범 수출기업’ 한국무역협회 회장상 수상

71
사진제공=디엑스앤브이엑스19일 ‘출산 육아 모범 수출기업’ 시상식에서 유건상 디엑스앤브이엑스 부사장(오른쪽)이 한국무역협회 회장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출산 육아 모범 수출기업’ 시상식에서 한국무역협회 회장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출산 육아 모범 수출기업 시상식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며, 기업의 출산 육아 지원이 경영 성과나 수출실적 창출에 기여한 기업들의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근로기준법에 근거한 모든 출산 및 임신 등 관련 휴가 신청을 권고하고 있으며, 복귀 후에도 현업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육아휴직 △육아기 근로단축 △산전후 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출산장려금 △유연근무제 및 시차 출퇴근제 시행 △가족돌봄휴직 △가족건강검진 비용 지원 △적극적인 연차 사용 등 자녀의 출산과 양육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관계자는 “출산·육아 지원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이 출산과 육아에 대한 부담 없이 마음 편히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면서 “당사와 코리그룹이 추진하는 모자보건 사업을 통해 모든 엄마 아빠가 아이를 돌보는 데 따르는 부담을 줄여가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