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더 내추럴’ 겨울 헤비 아우터 컬렉션 공개

243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더 내추럴(THE NATURAL)’ 겨울 헤비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백 투 베이직’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베이직한 실루엣의 헤비아우터에 베이지, 그레이 컬러의 고급스러운 톤온톤 무드를 바탕으로 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베이지 컬러 니트 이너와 톤온톤으로 매치한 브라운 컬러의 ‘스탠카라 스웨이드 숏 무스탕’은 사전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무스탕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미쏘는 그레이색 톤온톤 코디로 올드머니 룩으로 연출가능한 코트 스타일링도 제안한다. 미니멀한 실루엣의 ‘핸드메이드 싱글 롱코트’, 헤어리한 덤블 소재에 가죽 라이닝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라운드넥 배색 덤블자켓’ 등 클래식한 룩과 캐주얼 룩 모두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들도 사전판매부터 좋은 고객 반응을 얻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고객 피드백을 통해 전년에 1만장 이상 판매된 무스탕을 비롯해 핸드메이드 코트, 덤블자켓의 소재와 핏을 개선해 출시했다”며 “미쏘의 ‘더 내추럴’ 컬렉션을 통해 겨울 스타일링을 미리 준비하고, 클래식룩과 캐쥬얼룩을 모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