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올가을 패션 트렌드에 맞춰 착용하기 좋은 데님 아이템들을 추천하고 나섰다.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이 브랜드는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첫 번째로 소개된 아이템은 ‘GUARDIAN PANT’다. 탈부착 가능한 방패 플랩 포켓이 특징인 이 데님 팬츠는 개성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재킷이나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Y2K 스타일의 센스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SAFETY DENIM PANTS’를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단지 티셔츠 하나만 걸쳐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세 번째로는 ‘DEFENDER DENIM PANTS’가 눈길을 끈다. 사이드 플랩과 ROW EDGE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팬츠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트렌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사이드라인 디테일로 독특한 스타일을 강조해 볼 수 있다.
트루릴리젼은 이외에도 여러 가지 데님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번 가을 패션계를 주도할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 가을 여신 강림…아이잗바바 24FALL 캠페인 공개
- 클리오 페리페라, 가을 핑크 무드로 물든 ‘떡이당 컬렉션’ 출시
- 채정안, 파리지앵의 여유로움 담은 시크한 무드
- 표예진, 내추럴한 홈웨어로 전한 일상…편안함 속의 세련미
- 모델 아이린, 기분까지 상큼해지는 옐로우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