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대표 최지선)는 ‘노블클라쎄 L4더 마이스터 에디션’을 1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노블클라쎄의 시그니처 모델인 ‘노블클라쎄 L4’를 기본으로 1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기존 노블클라쎄 L4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고급스러움에 웅장한 디자인과 안락함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외관부터 다른 프리미엄 리무진과는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선사한다. 웅장함이 느껴지는 차량 전면의 노블클라쎄의 시그니처 그릴과 측면의 코치라인으로 품격을 살렸다. ‘노블클라쎄 L4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이번 에디션에만 모델 한정으로 제공되는 신규 투톤 컬러인 ‘코퍼 컬러’는 오직 10대뿐이라는 더 마이스터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코퍼 컬러 외에도 퍼플 스피넬, 노르드마르카 그린, 티탄 그레이 색상 등 총 7가지 색상 또한 선택이 가능해 차별화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외장과 함께 내부 공간도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만의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의 2열 공간은 탑승자에게 여유로움은 물론 넓은 공간감으로 심리적인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안마 기능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탑승자에게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도 기존 노블클라쎄 L4모델보다 더욱 고급스럽게 진화해 탑승자의 품격을 높였다. 인테리어 컬러도 퍼플, 브라운, 그린 3종 중 선택이 가능해 탑승자가 원하는 느낌으로 내부 공간의 구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 마이스터 에디션만의 메탈 플레이트가 적용된 도어스탭과 탑승자의 이니셜이 새겨진 목과 허리쿠션으로 한정 수량 모델의 특별함을 더한 마이스터 에디션은 탑승자의 편의를 극대화하는 터치식 통합컨트롤러, 전용 OTT 시스템, 음성인식 HUB, 발마사지기, 냉온장고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프랑스를 대표하는 오디오 기업인 포칼(FOCAL)의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과 전동 사이드 스텝 등 고객 맞춤 편의 옵션도 선택이 가능해 또 다른 고급스러움과 차별화를 둘 수 있도록 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하이리무진에 대한 관심과 시장이 커지면서 보다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함에 10대 한정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부터 편의성까지 한층 더 특별해진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으로 진정한 프리미엄 리무진의 품격과 특별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오늘(27일)부터 노블클라쎄의 강남라운지에서 전시차량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 GMC 시에라-캐딜락 에스컬레이드, ‘26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참가
-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극한의 염화칼륨 광산에서 차량 테스트
- 볼보트럭코리아, 국내 최초 대형 전기트럭 전용 충전시설 구축
-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 유럽 4월 신차 판매 12% 증가/배터리 전기차도 14% 증가